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국민아이스크림 다같이 투게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7. 5.
반응형

국민아이스크림 together 투게더 먹어 본 리뷰 입니다.

어릴적에 참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크림인데, 그 시절 그 느낌 그 패키지 그대로 요즘에도 꾸준히 판매중이네요.

날도 덥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생각나 한번 사먹어보았습니다.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입니다. 황금색 배경에 검은 색 동그라미, 그리고 투게더라는 글자가 적혀있는 디자인은 지금도 그대로 네요. 자세히 보면 황금색 배경에 패턴도 들어가고, 투게더 글자도 입체감있게 변한게 보입니다. ㅎㅎ 이렇게 큰틀은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변화시키는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디자인 참 맘에 들어요.

K-MILK, 국산우유를 사용하는 인증마크가 붙어있습니다.

SINCE 1974, 1974년부터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입니다. 저보다도 나이가 많네요. ㅎ

투게더 오리지날 바닐라맛입니다. 뚜껑에는 비닐로 한번 더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독립유공자 후손에 대한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대요. 아주 좋은일을 하고 있네용 ㅎ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는 경기로 남양주, 경남 김해시 빙그레 공장에서 만듭니다.

원재료는 원유(2배 농축, 국산) 56%, 유크림(원유: 국산), 설탕, 정제수, 물엿, 혼합제제1(카라기난, 구아검, 로커스트콩검, 셀룰로스검, 유화제), 혼합제제2(로커스트콩검, 유화제, 구아검, 셀룰로스검, 카라기난), 천연바닐라향 0.04%[바닐라추출물(프랑스산: 고형분 31%) 10.5%], 천연향료, 합성향료, 정제소금(국산), 혼합제제3(안나토색소, 비트레드) 입니다.

알러지 유발물질로 우유가 함유되어 있어요.

총내용량은 900mL이고 칼로리는 100mL 당 100kcal에요. 즉 총 900kcal라고 볼 수 있네요.

영양정보는 100mL당

나트륨 45mg, 탄수화물 11g, 당류 10g, 지방 5g, 포화지방 3.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2g 입니다.

바닥면에는 제조일자가 적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보통 유통기한이 엄~청 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조일자가 적혀있나봅니다.

2020년 6월 제조 제품이고요. F1이라고 쓰여있는건 제조공장구분입니다. F1은 경기도 남양주시 빙그레 공장을 의미합니다. ㅎ

BA4는 아마 생산라인인거 같습니다. (아닐수도 있고요.)

측면을 보면 종이뚜껑은 가람지기에서 만든다고 적혀 있네요.

뚜껑에 부착된 밀봉비닐을 제거합니다.

뚜껑을 열면~ 크래커와 투개더라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속종이가 나옵니다.

일러스트 귀엽네요. 크래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나 봅니다. ㅎㅎ

일러스트가 그려진 속종이를 살짝 벗겨내면 아이스크림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옛날 생각나네요. ㅎㅎ 바닐라 아이스크림 투게더

한숟갈 떠봅니다. 오 이 감촉, 농도, 한수저 뜨는 느낌이 예전 그대로네요. ㅎㅎ

밥그릇에 담아봅니다. 이런 아이스크림은 밥그릇에 담아먹어야 됩니다. ㅎㅎ 많이 먹을수 있죠 ㅎㅎ

그냥 한수저 떠 먹어보니 예전 진한 바닐라향의 투게더 그 맛이네요.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조금 특별하게 먹어보고자, 집에 있던 그래놀라를 조금 올려보았습니다. ㅎㅎ

그래놀라 투게더가 되었습니다. 시리얼의 바삭함과 투게더의 진한 바닐라의 조화 ㅎㅎ 

저도 모디슈머가 다 되었나 봅니다.

살짝 녹아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맛있다는 말 밖에 따로 표현할 말이 없네요. ㅎㅎ;;

진한 바닐라맛이 옛날사람이나 요즘사람이나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거 같습니다.

확실히 1970년대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스크림 역시 최곱니다.

크기도, 맛도 옛날 맛있던 아이스크림 투게더 그대로네요.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