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한끼 영양 칼슘두유 참두유 검은콩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6. 29.
반응형

롯데에서 나온 한끼 영양 칼슘 두유 참두유 검은 콩 먹어본 리뷰 입니다.

예전에는 두유하면 베지밀, 삼육두유 정도만 나왔었는데,

언제부턴가 라인업이 하나씩 늘더니 요새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두유가 판매되고 있네요.

검은콩, 검은깨 부터 시작해서 유기농에 녹차까지 다양한 기업에서 두유를 만들고 있습니다.

롯데에서도 두유를 출시했네요. 자주가는 GS25에 있길래 한번 구매해보았어요.

2+1 행사중이었고 3개 구입해 2개는 GS냉장고에 킵해두었죠 ㅎㅎ

참두유 입니다. 롯데에서 나왔고요. 검은콩 두유이기때문에 글자와 뚜껑이 검은색입니다. ㅎㅎ

칼슘이 우유 1잔분, 200mg 들어있는게 특징이고,

더불어 슬라이스치즈 1장반의 단백질, 바나나4개분의 비타민 B2가 들어있습니다.

내용량은 200ml이고 칼로리는 120kcal, 두유액 62%, 검은콩농축액 0.35% 들어 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50mg, 탄수화물 11g, 당류 9g, 지방 6g, 포화지방 0.8g, 단백질 5.3g, 칼슘 200mg, 비타민B2 0.28g 입니다.

롯데에서 출시했지만, 롯데에서 만들지는 않고요.

경북 예천에 우일음료와 강원도 원주시의 코웰식품에서 제조합니다.

원재료는 두유액, 정제수, 설탕, 해바라기유, 검은깨페이스트, 검은콩농축액, 유화제1, 탄산칼슘, 합성향료(블랙빈향), 정제소금, 유화제2, 젤란검, 아라비아검, 탄산수소나트륨, 비타민B2인산에스테르나트륨 입니다.

알러지 유발물질로 대두가 들어 있습니다.

뚜껑은 검은 색 배경에 흰색으로 참두유 검은콩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참두유 글자체가 동글동글하니 이쁘네요.

참두유입니다. 식사대용으로 한잔 먹으면 다이어트도 되고 좋습니다.

저는 학원에서 작업하면서 종종 마십니다.

쉐킷쉐킷 두유는 마시기전에 한번 흔들어 주면 좋습니다.

뚜껑에 비닐을 제거한 뒤

열림이라고 적혀진 방향대로 뚜껑을 돌리면 뽕~ 하는 소리와 함께 열립니다.

두유는 두유색입니다. 흰색도 아니고 노란색도 아니고 말하기가 애매하네요 ㅎㅎ;;

두유색은 두유색인데 검은콩이 들어가서 살짝 어두운 느낌입니다.

맛은 검은콩두유맛입니다. 달달한 우유보다는 고소한 맛입니다. 베지밀B처럼 달달한 맛 기대하시면 맛이 없을 수 있습니다. 전 고소한두유도 잘 먹기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네요.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