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다이소에서 마우스 손목쿠션 사 봄

by 박작가님 2020. 6. 8.
반응형

다이소 마우스 손목쿠션 구매해서 써 본 리뷰 입니다.

집에서 쓰는 손목쿠션은 있지만, 요즘 학교에 나가기 때문에 학교에서 쓸 손목쿠션을 찾아보다가 다이소에 하나 좋은게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짠 마우스 손목쿠션입니다. 하트형 모양이고요. 검은색도 있고 ,파란색도 있었지만, 회색이 맘에 들어서 회색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2,000원. 넘 부담없는 가격이죠. ㅎㅎ 이맛에 다이소 갑니다. ㅎ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이 편안한 손목 피로감을 줄여주는 마우스 손목쿠션입니다.

제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면 손목이 시큰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아마 손목관절에 무리가 가서 그런거 같습니다.

품번 835111 품명 손목쿠션(하트형) 입니다. ㅎ

아성에이치엠피에서 수입하고 다이소에서 판매해요.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젤 등입니다. 제조국은 중국이네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바닥면이 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과연 열어보니 아랫쪽에 고무처리가 되어 있네요. 그 위에 비닐로 덮어져 있고요. 하단에 중국에서 만든 제품임을 표시한 made in china 글씨가 보입니다.

비닐은 굳이 뜯지 않고 쓰기로 합니다.

전면은 이렇게 하트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괘 만듦새가 좋아요.

이렇게 놓고 쓰면 됩니다. 참 쉽죠?

가격대비 쓰임새가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손목이 확실히 없을때보다 있을때 더 피로가 덜한 거 같아요.

예전에 구매했던 젤 형식의 패드보다 못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스럽게 잘 산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