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MSI 무소음 무선 마우스 써 봄

by 박작가님 2020. 6. 6.
반응형

MSI에서 나온 무소음 무선 마우스 사용한 리뷰 입니다.

제가 쓴 제품은 벌크 제품이고요.  MSI에서 경품으로 받아서 가지고 있다가 이번에 써보았어요. 아마 국내에서 판매되지는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벌크 제품이라 별 포장없이 뾱뾱이로 쌓여 있습니다

마우스 입니다. 정식 명칭은 MSI PRESTAIGE MOUSE 이고요, made in china 제품 입니다.

뾱뾱이를 열면

마우스가 나옵니다.

마우스는 하얀 비닐에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군요.

마우스 옆에는 설명서가 나와 있네요. 블루투스 마우스는 아니고, usb 수신기를 꽂아서 쓰는제품입니다.

새제품을 언박싱할땐 언제나 설레입니다 ㅎㅎ

짠 마우스가 나왔습니다.

광택이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어두운 그레이제품입니다.

정면이고요.

측면은 이렇게,

후면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건전지 넣는 곳입니다. 열어봅시다.

건전지는 AAA건전지 2개를 사용하고요. 그 아래에 usb 수신기가 들어 있네요.

디테일 샷입니다.

 

광마우스에 빛 나오는 부분이 열쇠구멍처럼 생겼네요.

마우스 수신기입니다. 작네요.

벌크제품이라 건전지가 안들어 있어서 따로 샀습니다.

건전지를 뜯어서

건전지를 넣고

전원버튼을 켜... 기 전에

수신기를 꽂아야죠

설명서에 나온대로 저의 MSI 프레스티지 노트북에 꽂습니다.

전원을 켜면 불이 들어옵니다.

짠 마우스 이쁘네요.

저의 MSI 프레스티지 노트북과 사진찍어봅니다 ㅎㅎ 엠에스아이 노트북과 마우스라 일관성 있어서 좋네요.

마우스는 무소음 마우스라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독서실에서 사용해도 될 정도입니다. 무선인식도 잘 되고 감도도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