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서점투어] 알라딘 중고서점 인천구월점

by 박작가님 2020. 6. 10.
반응형

알라딘 중고서점 인천구월점에 갔어요.

다 읽은 책을 판매하고, 다른 사람이 본 책을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이죠 ㅎㅎ

알라딘 중고서점 인천구월점은 인하대학교에서 버스타고 약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 먹을곳, 놀곳이 많은 번화가에요.

얼핏 신촌을 연상케 하는 길목입니다. 카페도 많고, 음식점, 술집도 많아요.

알라딘 중고서점은 번화가에서 살짝 안쪽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알라딘 가는 길엔 저렇게 유명인들의 명언? 같은것이 얼굴 그림과 같이 적혀있죠 ㅎㅎ

여기가 정문은 아니고 뒷문? 이에요. 출구가 2개로 되어 있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책들이 바로 보입니다. 천장에 사각형 모양의 조명이 독특해서 인상적이네요.

중고 도서 뿐아니라 다양한 굿즈, 핸드폰거치대, 필기구, 사무용품도 있고요. 음반도 판매합니다.

알라딘중고서점 인천구월점은 2층, 3층으로 구성되어있고요. 2층은 굿즈와 음반위주로 진열되어있고, 도서는 3층에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3층으로 올라가봅니다. ㅎㅎ

가는길에 독서대를 진열해 놓았네요. 나무독서대 저도 하나 가지고 있지요 ㅎㅎ

구월점 이벤트에요. 이달의 굿즈를 할인하고, 국가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하다는 내용이 있네요.

5층에 가봅시다!

알라딘 구월점에서 인천e음카드 사용시 6% 캐시백과 연말정산 소득공제가 가능하대요.

올라가면 약 7만여권의 도서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A, B, C, D 등 알파벳순으로 주제별 서적이 정리되어 있어서 넘 찾기 편해요.

인문,사회,종교,외국어의 D구역입니다.

서점에 들러서 다양한 책들을 구경해 봅니다. 정말 다양한 도서가 있어서 좋아요.

여긴 C구역이고요. 오른쪽에 도서검색 PC가 있네요.

도서검색PC에서 책을 검색하면 위치를 오른쪽 단말기에서 인쇄할 수 있어요.

제가 찾는 책이 인천구월점에 있네요. 사실 보통 인터넷에서 도서가 있는 매장을 검색하고 왔기 때문에 저는 이미 알고있었죠 후후

알라딘중고서점의 매력은 새책대비 약 50% 가까운 할인가에 새책수준의 중고책을 구할 수 있다는거 같아요.

특히 찾던 책을 중고서점에서 발견했을때 구매하는 쾌감도 있지요 ㅎㅎ;;

이 책도 구월점에 딱 1권 있었는데, 제가 사버렸지요 ㅎㅎ;;

여기있군요. 찾았습니다 ㅎㅎ

짜잔 매년 5월, 11월 2번 하는 지식재산능력시험 수험서에요. 매년 법이 바뀌다고는 하지만 일부이고, 큰 차이는 없기 때문에 1년전 서적으로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어요. 2020년 서적이 보통 2~3만원 하는데 여기서 1만원에 get 했답니다. 딱1권 있던 책이라 보물을 발견한 기분이에요 ㅎㅎ

1권만 사고 끝낼 순 없죠 ㅎㅎ 근처에 둘러보다가 맘에 들어서 집어온 책입니다.

나오미 플록이라는 건축/디자이너가 지은 일본의 제품디자인을 분석한 책인데, 다양한 일본 제품을 볼 수 있어서 맘에 들어서 그자리에서 사버렸어요. ㅎㅎ 가격이 착해서 고민없이 사게 되네요. ㅎㅎ

이제 열심히 독서삼매경에 빠져야겠어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