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서점투어] 알라딘 중고서점 서울대입구역점

by 박작가님 2020. 6. 15.
반응형

알라딘 중고서점 서울대입구역점을 다녀왔어요.

알라딘중고서점은 매장마다 보유한 책 종류가 달라서,

제가 필요한 책이 있는 서점이 있고, 없는곳도 있고 그렇더라고요.

유명한 소설이나 판매량이 많은 서적은 웬만한 중고서점에 있지만,

학습서나 전공서적같은 경우는 드문 경우가 많아요.

특히 서울대입구역점은 전공 및 프로그램 서적이 제법 있는 편인 거 같아요.(제 경우에 그렇더라고요)

이번에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ㅎㅎ

서울대입구역점이에요. 보통 알라딘서점이 넓으면서도 임대료 부담이 적은 B1층이나 2층에 주로 있더라고요. 여기도 B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봐요 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이번달 공지가 있네요. 제로페이 가능하고 굿즈 할인하고 아동돌봄쿠폰이 사용가능하네요

뒷편 벽에는 와이파이 가능 등 내용이 있습니다. 책읽는개는 입장이 가능하군요. 이런 센스 좋아요. ㅎㅎ;;

각종 굿즈와 책들이 책꽂이에 배치되어 있어요.

각종 종교서적 등이 있는 곳입니다.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찾기쉬워요.

코로나때문에 다들 마스크를 썼어요. 여기는 검색PC입니다. 여기서 도서를 검색할 수 있어요. 아래에는 소화기가 있네요. 화재에 대비하는 모습 좋아요.

외국어 원서들도 이렇게 판매하고 있어요. 올해가 가기전에 원서 1회독 해보는게 목표인데.. 언제 하죠? ㅜㅇㅜ

책도 많고 넓어서 참 좋아요. 정리를 정말 잘하고 직원분도 친절해요.

다양한 컵들 등 굿즈도 판매하고, 크레마카르타라는 전자책 단말기도 구입할 수 있어요. 요즘 전자책도 많이 읽다보니 눈이 아픈 핸드폰보다 전자잉크로 된 단말기로 보면 눈 피로감도 덜해서 좋은거 같아요.

저는 원하는 도서를 미리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가서 잘 구입했어요. 원하는 책을 검색해서 중고서점에 가다보니 여러 지역을 가보는거 같아요. 물론 일부 책들은 광활한 우주점? 이라는 온라인 구매도 가능한데요. 저는 직접 다양한 알라딘 중고서점 가서 책도 보는 재미가 있어서 직접 다니고 있어요. 다음엔 다른 지점도 가보아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