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김포골든라인 타보셨습니까??

by 박작가님 2020. 6. 28.
반응형

네 전 타봤습니다. ㅎㅎ

이번에 김포쪽 갈일이 있어서 타본 리뷰 입니다.

1호선, 2호선도 아니고 무려 골드라인이라니 이름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ㅎㅎ

그래서 타보았습니다. 김포 Goldline!

김포골드라인은 김포공항에서 김포양촌까지 가는 지하철이고요. 4량으로 칸은 매우 적습니다.

김포공항은 5호선도다니고 9호선도다니고 서울공항철도도다니고 김포골드라인도 있네요.

옛날에는 5호선이 전부였는데 지하철이 계속늘고있습니다.

저는 김포시청쪽에 방문해서 갔다가 오는길에 찍었어요.

김포공항라인은 4칸이 전부인 작은 지하철입니다. ㅎㅎ

제가 갔을땐 저녁이고 사람없을때라 그런지 한산했어요.

사회적거리두기, 마스크 의무착용입니다.

의자는 이렇게 생긴게 2개정도 있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스마트손소독기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지하철이 역에 도착했습니다. 탑승!

다음역은 풍무역 되겠습니다 ㅎ

좌석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저 X표시는 뭘까요? 풍무역에서는 이쪽이 출입문이 아니고 반대쪽 문으로 내려야 된다는표시입니다.

 

그리고 보고 놀란것이 하나 있었으니...

오잉? 전면이 뻥뚤렸네요? 운전석은? 운전자는 어디???!

맞습니다. 이것은 무인으로 가는 지하철이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100%무인은 아니고요.

아니.. 맞나?

김포공항가는길 사람이 한둘식 빠지면

마지막 종착역에 다다를때 직원분으로 보이는 저 분께서 조작을 좀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운전칸이 없는 지하철이라니 넘 신기했습니다. ㅎㅎ

 

김포공항역에 도착했지만 막차가 끊겨서 9호선을 못갈아탔지요 ㅜ

그래서 공항철도 타고 마곡나루역 가서 심야버스를 타고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김포 골든라인 지하철 운전칸이 없어서 신기하네요.

다만 계속 지하로만 가기 때문에 별로 볼건 없습니다 ㅎ;;

지상으로 갔으면 더 볼게 많았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