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제 블로그 글이 처음으로 다음메인에 노출되었어요!

by 박작가님 2020. 7. 27.
반응형

제 블로그 글이 처음으로 다음메인에 노출되었어요 ㅎㅎ

그동안 이웃분의 다음메인 노출글들을 읽어보며, 나도 언젠간 꼭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다음메인에 처음으로 노출되었습니다. ㅎㅎ

 

지난 주말에 티스토리앱을 켜자마자 갑자기 증가하는 조회수에 놀랐어요.

"뭥미... 이거 해킹??" 사이버수사대 신고각인가(?) 나 잡혀가나(?);;;

유입로그를 확인하고 저는 이내 깨달음을 얻었죠.

"해냈구나..나란녀석"

유입로그 중 하나를 선택해 들어가보니

 

 

우와 내 글이 다음메인에!!!

마치 옛날에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음 정말좋겠네" 노래가 떠오르더라고요.

모바일버전에도 이렇게 똭!!

아아.. 해냈어... ㅜㅜ

인기글 순위에서도 확인할 수 있네요. 그동안 많아야 몇십건에 불과했던 조회수였는데, 메인노출된 리뷰글은 1만조회수 돌파 ㄷㄷ...

집에와서 컴퓨터로 다시 확인해보니 2만돌파.. ㄷㄷ 포털의 힘이 대단하네요..

다음 메인 넘 행복해요.

뭔가 저의 글이 누군가에게 인정받은(?) 느낌이랄까...

다음메인 되고 싶었지만, 정말 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덕분에 주말동안 넘 행복했어요.

무엇보다 저의 다음메인 첫 노출은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좋아요 댓글도 남겨주신 여러분 덕분이에요.

이번 메인노출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열심히 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메인노출글 링크(서대문역 소고기 먹으러 참맛집 가 봄): https://frompark.tistory.com/76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