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서대문역 소고기 먹으러 참맛집 가 봄

by 박작가님 2020. 7. 20.
반응형

직장인 회식가기 좋은 소고기 맛집 참맛집 가봤습니다.

5호선 서대문역 2번출구로 나와 건물 뒷편으로 가면 먹자골목이 나오는데요. 종로나 서대문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여기에 회식장소로 좋은 참맛집에 가봤어요.

참맛집은 본관이 있고, 최근에 별관을 새로 지었다더라고요. 한옥느낌이 물씬 풍겨서 귀한 손님 대접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저는 저녁늦게 방문해서 본관으로 가보았어요.

본관 입구 오른편에 이렇게 소주병으로 트리를 만들었습니다. 이야 이걸 언제 이렇게 올려서 만들었을까요. 참 대단합니다. 병 하나에 100원씩 받고 팔면 이게얼맙니까. 정말 어마어마하게 드셨네요.;;

참맛집은 점심에는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저녁에는 소고기가 주로 나간답니다.

공기밥과 라면사리는 무한이고요. 모든 반찬은 국내산으로 직접 담근다고 합니다.

저는 한우 살치살 1인분하고 차돌박이 된장찌개에 라면사리, 그리고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고기를 주문하면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여긴 상추, 깻잎이 없고 김이 있습니다. 구운김을 고기에 싸먹는게 이집의 특징입니다.

각 좌석마다 비닐백이 있어서 짐이나 겉옷을 넣어둘 수 있습니다.

콩나물국과 파절임입니다. 콩나물국 시원하니 좋고, 파절임도 맛있더라고요.

한우 1+ 살치살입니다. 소 한마리 잡으면 보통 2~3kg 나오는 고급부위 입니다. 마블링이 예술입니다.

주문한 차돌된장찌개 입니다. 라면사리를 넣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tv.kakao.com/v/410594079

 

 

고기를 맛있게 굽습니다.

키야 먹음직 스럽네요. 오늘은 소고기 먹는날 입니다.

살짝 익히거나, 완전히 익히거나 두가지로 익혀서 맛봣습니다. 살짝익히면 고기의 육즙과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미디엄웰던으로 완전히 익히면 입안에서 그야말로 살살 녹습니다. 두얼굴의 고기입니다. 이녀석

맛있습니다. 사실 그냥 먹을때 가장 맛있습니다. 다른 부재료는 고기맛을 약화시킬 뿐입니다.

JMT... 그냥 고기만 구워먹어도 맛있습니다.

밥도 한숟가락 떠서 먹어봅니다. 너무 맛있어서 울뻔했어요..

김도 샤샤삭 구워보입니다.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차돌박이된장찌개는 너무 불판에 올렸더니 살짝 쫄았습니다... 라면이 넘 불고 국물이 쫄아서 이모양이지만 맛은 있습니다. ㅎㅎ

약간 된장찌개라기보단 뭐랄까 국물이 다 졸아서 된장소스에 밥비벼먹는 느낌이 나네요 ㅎㅎ;;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가 1+ 한우라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비싼만큼 맛도 좋네요.

소고기고기 오늘 오랜만에 포식잘했습니다.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차돌박이 된장찌개는 라면사리 넣지말고 그냥 드세요. 라면이 붑니다.. 다음에는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