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부천 숙성삼겹살 무한리필집 고기싸롱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8. 9.
반응형

부천 숙성육 숯불구이 무한리필집 고기싸롱 다녀왔습니다.

고기싸롱은 원종사거리 버스정류장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날 장마라 비가 엄청 오더라고요.

무한리필로 숙성삼겹살, 돼지고기, 닭갈비, 돼지껍데기, 돼지갈비까지 즐길 수 있는 고기싸롱 입구입니다.

런치는 12,500원이고 디너 및 주말공휴일은 13,500원 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부천페이 가맹점 입니다.

원산지표시판이 밖에 붙어 있네요. 돼지고기는 미국산, 독일산, 브라질산 등등을 쓰고, 닭고기는 브라질산, 소고기는 미국산을 씁니다. 그 외 쌀은 국내산, 그 외 김치나 고춧가루 콩 등은 중국산을 사용합니다.

고기싸롱에 들어가면 이렇게 양파, 상추 등 고기에 곁들일 채소류 및 양념류를 담을 수 있는 곳과, 고기를 담을 수 있는 곳으로 구분되는데, 고기는 삼겹살, 주먹고기, 소세지, 돼지갈비, 닭갈비, 돼지껍데기를 담을 수 있습니다.

쌈채소와 고기를 담습니다. 채소를 담는 그릇이 옛날 철제 식판이라 한번에 여러가지를 담을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그리고 옛날생각도 납니다. 저 어릴적 초등학교에서 저 식판에 밥을 먹었더랬죠 ㅎㅎ;;

고기는 저는 담백한걸 좋아해서 주먹고기와 삼겹살을 담아봤어요.

저온숙성과정을 거친 고기라 그런지 두꺼우면서도 부드러운 느낌? 구우면 맛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채소류 옆에 떡볶이랑 감자튀김이 있더라고요 ㅎㅎ 떡볶이 몇개 가져와 봤습니다. 밖에서 사먹는 떡볶이 맛 그대로 입니다. 떡이 쫄깃쫄깃 식감이 좋았어요.

반대편에는 샐러드류와 밥을 담을 수 있는 셀프코너가 있어요. 저는 샐러드는 패스하고 밥만 한공기 담았어요. ㅎㅎ

고기에 찍어먹을 콩가루도 있어서 좀 가져왔고요. 소금하고 파채, 그리고 상추랑 생마늘 콩나물 이렇게 가져와봤습니다. ㅎ

무한리필집이지만 무려 숯불을 줍니다. 오호, 숯불에다가 숙성고기라니 고기 퀄리티 및 숯불퀄리티가 좋아서 인상적이었어요.

고기가 두꺼워서 구운다음에 한번 가위로 먹기좋은 크기로 자릅니다.

마늘도 위에 올려서 같이 구워먹어요. 노릇노릇 잘 익네요 ㅎㅎ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을 소금살짝찍어먹습니다. 말캉한 지방과 쫄깃한 살코기 식감을 한입에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주먹고기도 같은방법으로 소금에 찍어 먹어요. 도톰한 주먹고기 쫄깃한 살코기 식감이 끝내줍니다.

다 구워진 고기는 타기전에 얼른 앞접시에 덜어요. 잽싸게

다 담았으면 고기타임~ 여러가지로 응용해서 먹어봅니다. ㅎ

개인적으로 콩가루에 찍어먹는거 추천입니다. 엄청 꼬소해져요.

떡볶이를 다 먹고 떡볶이 소스에 고기 찍어먹어도 별미입니다. ㅎㅎ

냠냠

남길게 1도 없네요. 말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원종동에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괜찮은 곳이 있었네요. 요즘 삼겹살 1인분 먹을래도 1만원돈 하는데, 여기선 1만원대에 무한리필이라니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야 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