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짬뽕이 먹고싶을땐 24시간 짬뽕맛집 짬뽕지존 성신여대점

by 박작가님 2020. 8. 19.
반응형

성신여대역 24시간 짬뽕 잘하는 곳 짬뽕지존에 다녀왔어요.

짬뽕지존은 프랜차이즈로 홍대 등 서울권에 여러 분점이 있고요.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고, 음료바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음료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게 특징이에요.

성신여대점 짬뽕지존 입구입니다.

크림새우가 요즘 인기메뉴인가봐요.

사진왼쪽에 보이는 투명유리가 주방입니다. 요리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어서 넘 신뢰가 갑니다.

여긴 셀프바인데요. 커피랑 음료를 마음껏 마실 수 있습니다. 다만 남기면 안되겠죠. 꼭 먹을만큼만 먹읍시다. ㅎㅎ

저는 달작지근한 핫초코를 먹었습니다. 그냥 아메리카노만 있는 줄 알았는데 커피종류가 다양하네요.

저는 순두부짬뽕밥과 찹쌀탕수육을 주문했어요.

물도 일반물이 아니라 무려 생수를 주는점, 그리고 단무지 기성품으로 주시는 점은 맘에 들더라고요. 유통기한도 제대로 적혀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바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생수나 단무지, 짜사이가 부족하면 더 먹을 수 있게 잘 되어 있어요.

테이블 한켠에는 식초, 고춧가루, 간장 등 향신료와, 종이컵, 그리고 간장그릇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짬뽕밥이 나왔습니다.

 

순두부짬뽕밥은 밥이 따로 나옵니다. 맛은 순두부찌개x2 정도로 업그레이드 된 순두부찌개 맛이 납니다. ㅎㅎ

보통 짬뽕하면 홍합껍질까먹는게 번거로운데 짬뽕지존에서는 홍합껍질을 다 손질해서 홍합살만 들어있어서 그 점이 참 좋은거 같아요.

국물이 끝내줍니다.

건더기가 은근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홍합, 해물은 기본이요. 고기류도 들어있습니다. 플러스로 순두부까지 ㅎㅎ

부드러운 순두부가 짬뽕의 칼칼함을 잘 잡아줘서 참 좋았어요.

순두부짬뽕은 다른 중국요리전문점에서는 못본거 같아요. 제가 알기로 짬뽕지존에만 있는 메뉴인거 같습니다. 잘만든거 같아요.

어느정도 순두부짬뽕을 먹었다 싶으면

이렇게 밥을 말아 먹습니다. 저는 뜨거운것보다 살짝 미지근할때 밥 말아먹는걸 좋아해서요. 처음에는 국물맛 보고 좀 식었다 싶을때 밥을 말아 먹습니다. ㅎㅎ

순두부짬봉밥에 배추김치 올려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순두부짬뽕밥을 먹던 중에 찹쌀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원래 소스를 바닥에 깔아서 주시는데 저는 주문할때 소스를 따로달라고 미리 말씀드렸어요.

찹쌀의 쫄깃함과 고기의 부드러움이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육즙도 잘 살아있네요. ㅎㅎ

바삭하게 그냥 먹어도 맛있고 달달한 소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곁들여 나오는 양파도 같이 먹으면 참 좋아요.

순두부짬뽕탕을 마무으리 합니다. ㅎㅎ

탕수육이 꽤 많이 남았네요.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와 먹습니다. 쪼끔 눅눅해져서 매장에서 먹는것만은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짜잔 탕수육까지 마무으리. 짬뽕지존 성신여대점 24시간이니 다음에 또 가봐야겠어요. 크림새우가 궁금하니 다음번엔 크림새우를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