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양꼬치가 데굴데굴, 마곡 양꼬치가 맛있는 장성양갈비

by 박작가님 2020. 8. 21.
반응형

마곡역 양꼬치 맛집 워싱 칭따오! 장성양갈비 마곡점 가보았어요.

발산역과 마곡역 사이 핫한 마곡지구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5호선 발산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 입구입니다. 야외테이블도 있네요. 점심특선으로 훠궈무한리필을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양꼬치2인분과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양꼬치를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찬 3종세트입니다. 양파절임, 짜사이, 그리고 땅콩볶음!

양꼬치를 기다리며 한장 담아봤어요.

짜잔 양꼬치가 등장! 2인분인데 제법 많이주네요 ㅎㅎ

잘 보시면 양꼬치에 톱니바퀴가 있는데 이게 아주 신기한역할을 합니다.

양꼬치를 구울 숯불이 나옵니다. 화력이 셉니다.

이제 여기다 양꼬치를 올리면

양꼬치가 기계의 움직임을 따라 데굴데굴 굴러갑니다. 엄청 신기하죠 ㅎ 

고기에 열이 고루 가해져서 균일하게 익혀줘요.

이렇게 고루고루 익혀줍니다.

맛있게 익었습니다.

양꼬치가 다 익었으면 양꼬치굽는곳 위 선반에 이렇게 올려두고 먹으면 됩니다. 제법 빨리 익기때문에 신속하게 움직여줘야 해요.

다 익은 양꼬치는 이렇게 꼬치를 올려두고 젓가락으로 고기를 하나하나 분리해서 먹음 됩니다.

3가지 다른 향신료에 찍어먹어봅니다. 맛이 일품입니다. ㅎㅎ

양꼬치를 맛있게 먹다보니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얘도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큼직한 꿔버로우를 한입크기로 잘라줍니다.

 

꿔바로우의 쫄깃하고 쫀득한 맛이 일품입니다.

양꼬치와 꿔바로우 정말 맛있네요 ㅎㅎ

양꼬치가 육즙도 살아있고, 식감도 넘 부드럽습니다. 좋은양을 쓰나봅니다. 오이양파절임하고 같이 먹어도 꿀맛입니다.

꿔바로우도 소스가 달작지근하니 글쓰는 지금도 군침이돕니다..

양고기 뽑아먹고 남은 꼬치는 이렇게 모아두면 됩니다.

양고기의 효능입니다.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 음식이고, 본초강목, 동의보감에도 나온대요. 우리 선조분들도 양고기를 종종 드셨나봅니다. 맛도좋은데 몸에도 좋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지막 한점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곡지구 양꼬치는 앞으로 장성양갈비에서 먹는걸로 합시다. 도르르르 돌면서 익는 양꼬치가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다음에 또 올 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