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하남시 족발보쌈 테이크아웃 맛집 족발먹은보쌈 방문기

by 박작가님 2020. 9. 21.
반응형

하남시 족발보쌈 테이크아웃 맛집 족발먹은보쌈에 가보았어요.

5호선이 상일동이 종점이었는데, 하남미사역까지 연장되었죠. 족발먹은보쌈은 하남미사역에서 버스타고 10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하남신도시라고 하나요? 거리가 엄청 깨끗해서 인상적이네요.

고층아파트도 있고, 거리도 확실히 지어진지 얼마 안된느낌이 들어요.

족발먹은보쌈 매장입니다. 아담하네요.

작은사이즈 이상 주문시 막국수 서비스를 준대요. 그리고 고기쌈장새우젓 구성의 실속보쌈도 팝니다.

주문은 무인키오스크로 해요. 튀김족발과 씨육수보쌈이 유명해서 테이크아웃 주문했어요.

배달도 되고 테이크아웃도 된대요. 포장봉투는 배달의민족 느낌이 나네요

한상 푸짐하네요.

포장해서 집에서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야식으로 짱인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