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족발구역, 이 구역의 족발맛집은 나야

by 박작가님 2020. 9. 30.
반응형

구리시 족발맛집 족발구역 가보았어요.

족발구역은 구리역에서 버스로 3정류장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구리시 번화가에 위치한 족발 맛집이네요. 이쪽 구역이 약간 젊음의 거리 비슷합니다.

족발구역에 도착했습니다. 본점이라 그런지 크네요. 거기다 2층입니다.

원산지 표기가 잘 되어 있습니다.

100% 국내산 생족을 삶았대요. 저는 테이크아웃으로 마늘보쌈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보쌈이 나왔습니다. 묵직하네요. 보쌈을 들고 집으로 출발~

집에 와서 포장을 열어 족발을 세팅합니다.

포장칼을 이용해서

포장을 뜯었습니다.

 

크 먹음직 스럽네요. 족발부터 막국수, 생김치 등등 푸짐합니다.

보쌈은 쌈에 싸서 먹으라고 보쌈인걸까요.

막국수도 넘 맛납니다. 막국수 육수를 따로 주셔서 육수를 부어서 비비면 잘 비벼집니다.

각종 김치류도 맛나네요. 가운데는 무김치인줄알았는데, 명태무침인거 같습니다.

마늘보쌈이니 마늘을 올려먹어야겠죠 후후

다양하게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짠 순식간에 순삭했습니다. 구리 구역의 족발맛집 족발구역 맛있네요. 마늘소스가 새콤하면서 매콤해서 맛있고, 덤으로 주신 막국수도 넘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