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마스터플랜, 종로 피맥 맛집

by 박작가님 2020. 9. 28.
반응형

종로 피자 잘하는 집 마스터플랜 다녀왔어요.

마스터플랜은 5호선 종로 3가역 5번출구로 나와서 낙원상가 사잇길 낙원동 아구찜거리로 가시면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피자펍 마스터플랜 입구입니다.

안쪽은 굉장히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이 있네요. 오호

독특하게 베지테리언 피자가 있는게 눈이 가네요. 저는 유니크피자 중에 USA 피자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가장 위에 심슨피자가 있는걸로 보아 사장님께서 심슨 팬이신가 봅니다.

다양한 맥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술을 못하니 피자만 냠냠하겠습니다. 대신 음료는 제로코크로 주문했습니다.

피자 식지 말고 따뜻하게 먹으라고 받침대 아래에 양초가 있네요.

나이프와 포크, 그리고 물티슈입니다.

물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고요. 핫소스, 치즈가루도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USA 피자가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파인애플과 패퍼로니 토핑이 예술이네요.

먹어봅시다.

분위기가 좋습니다. 피자펍 인정입니다.

한조각 넘 크니 반으로 나눴습니다. 이근대위님의 널 반으로 접어버리겠어를 실행중입니다.

피자 뒷면입니다. 바삭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먹는 사진이 없는데 피자가 자꾸 줄어듭니다.

잘보니 코그잔에도 마스터플랜이라고 적혀있네요.

분위기가 참 좋은거 같아요. 다시보니 유리문에 심슨그림이... 

마지막 한조각까지 해치워버렸습니다. 피자 정말 잘하는 곳이네요. 분위기 좋은곳에서 피맥생각날때 다시 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