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피자쿠치나, 피자토핑을 내맘대로 고르는 즐거움

by 박작가님 2020. 9. 25.
반응형

내맘대로 토핑을 고를 수 있는 피자계의 서브웨이 피자쿠치나에 가보았어요.

피자쿠치나는 여러 지점이있지만 가까운 홍은점에 방문했습니다. 근처에 포방터 시장도 있고, 서울여자간호대학도 있더라고요. 신도시인지 거리가 깔끔하고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피자쿠치나 입구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가게는 배달 및 테이크아웃위주의 매장인가봐요. 테이블은 2개 정도 있고 나머지 공간은 주방으로 사용중입니다.

 

 

여기서 주문합니다.

 

 

나만의 피자를 선택하면 위 화면처럼 토핑을 고를 수 있습니다.

 

 

주문을 완료. 영수증에 선택한 토핑이 적혀 있어 한번 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나만의 피자, 미트소스스파게티, 사이다 이렇게 테이크아웃 주문했습니다.

 

 

테이크아웃 주문해서 집으로 가져옵니다.

 

 

포장이 잘 되었나 확인

 

 

집에 도착했습니다.

 

 

피자, 사이다, 미트소스스파게티입니다. 핫소스와 피클, 갈릭디핑소스도 넣어주셨습니다.

 

 

미트소스스파게티 포장 안에 일회용포크가 들어있습니다.

 

 

미트소스스파게티입니다.

 

 

살짝 식었지만 아직 온기가 남아있습니다.

 

 

꾸덕한 미트소스와 쫄깃한 치즈가 좋네요. 우리가 아는 그 미트소스스파게티 맛입니다. 막 훌륭하진 않은데 기본은 하는 맛입니다.

 

 

제일 기대되는 피자입니다. 토핑선택을 제가 했습니다. ㅎㅎ

 

 

짭조름하니 맛나네요. 피자 소스를 토마토로 안하고 바질페스토로 했더니 담백하니 맛납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겻습니다.

 

 

피클이랑 갈릭소스 핫소스 뿌려서 맛있게 즐깁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나만의 토핑으로 토핑 여러가지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는거 같습니다. 굿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