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패스트푸드 정보

EAT TODAY, DIET TOMORROW 샤이바나 방문기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0. 9. 18.

미국 남부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샤이바나에 왔어요.

보통 미국음식하면 햄버거, 피자 생각나는데 북부도 아닌 남부가정식을 컨셉으로 내세운 식당이라 궁금했어요.

언제부턴가 일본가정식음식점도 생기고, 인도음식점도 생기고, 여러 나라의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서 참 좋은거 같아요.

샤이바나는 코엑스안에 위치해 있어요.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맞은편이에요.

샤이바나에 왔어요.

빅보이 칠리스파게티가 유명한가봐요. 그밖에도 다양한 파스타, 치킨, 립 음식이 많군요.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이라는 방송에도 나왔었나봐요.

메뉴판 구성은 이렇습니다. 1장에 다 들어가서 깔끔하네요.

전 아까 입구에서 본 빅보이칠리스파게티와 레드와인치킨, 치즈러버스파게티, 루이지에나 더티라이스, 코올슬로 2개 주문했어요.

샤이바나의 슬로건인가봐요. EAT TODAY, DIET TOMORROW, 오늘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 이라는 뜻인거 같아요. ㅎㅎ;;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미국남부가정식 한상 받았습니다. 미국남부에서는 푸짐하게 먹는군요.

자 그럼 슬로건 뜻처럼 오늘 먹어 봅시다.

빅보이 칠리스파게티 입니다. 매콤한 칠리소스 위에 치즈가꾸덕하게 올라가있습니다. 콩도 들어있고요.

치즈러버스파게티는 그 이름처럼 치즈치즈한 맛이 일품이네요.

레드와인치킨은 포도맛이 날거 같았는데, 알콜은 다 날아가고 고급스러운 짭쪼름한 맛이 나네요. 짭쪼름한 맛이 고급스러울 수 있다니..

 

루이지에나 더티라이스도 먹어봅니다. 루이지에나식 볶음밥인가봅니다. 살짝 매콤해서 좋았어요.

개인적인 맛 평가

빅보이미트스파게티>레드와인치킨>루이지에나더티라이스>콜슬로>치즈러버스파게티

인당 1만원~1만5천원이면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는 씨푸드 잠발라야를 먹어봐야겠어요.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