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ASL S10 3,4위전 임홍규 vs 이영호 3세트 - 이영호 승, 3위

by 박작가님 2020. 11. 7.
반응형

ASL S10 3,4위전 3세트 임홍규선수가 선택한 맵 폴리포이드에서는 이영호선수가 7시 랜덤테란, 그리고 임홍규선수는 1시 저그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영호선수는 서플배럭이후 앞마당을, 임홍규선수는 9드론 스포닝 빌드를 준비했습니다.

저글링 견제를 시도하지만 적절히 저지되고, 이영호선수가 임홍규선수의 오버로드를 마린으로 1기 잡아내는 행운도 찾아옵니다. 이후 임홍규선수는 앞마당을 가져가고 뮤탈빌드로 이어가고, 이영호선수는 1세트와 마찬가지로 바이오닉 병력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임홍규 선수, 뮤탈로 이영호선수의 본진 SCV를 터렛 사정거리 밖에서 효율적으로 잡아내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이후에도 임홍규선수 뮤탈로 계속 본진을 견제하며 조금씩 우위를 가져갑니다.

비록 베슬이 이후에 나오면서 이레디에잇을 맞기도 하지만, 제 능력을 충분히 해냅니다.

이후 마린 탱크 베슬 한방병력을 가지고 한방러시를 가지만, 임홍규선수 하이브까지 올라갔지만 병력이 부족한 상황,

이영호선수의 기가막힌 한방 타이밍러시에 임홍규선수 GG를 선언하네요..

임홍규선수가 경기 꽤 우세하게 잘 만들었는데 너무 허무하게 진것같아서 아쉽네요. 성큰을 좀 더 지었더라면, 디파일러가 조금만 빨리 나오거나 럴커가 조금만 더 있어서 시간을 좀만 더 끌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결국 이영호선수 3위 성적을 거두고, 임홍규선수는 ASL S10 최종 4위의 성적을 거둡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