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합정-파주 2층버스 2200번 타본 후기

by 박작가님 2020. 12. 15.
반응형

합정역에서 파주로 가는 2층버스 2200번 타 본 후기 입니다.

가끔 다니다보면 2층으로 된 버스가 보이는데요. 넘 신기해서 꼭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파주갈 일이 있어서 타보게 되었어요.

합정역에서 탑승해서 파주로 가는 버스고,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평일에는 합정에서 파주로 가는 2200번 노선이 되고, 주말에는 임진각으로 가는 7300버스 노선이 됩니다.

1버스로 2개 노선을 운영하는군요.

노란색의 2층버스가 신기합니다.

버스는 계단이 2개 있는데 하나는 올라가는 계단, 하나는 내려오는 계단입니다.

2층에 올라왔습니다. 엄청 넓고 탁 트인 시야가 좋습니다.

에어컨쪽에 하차벨이 있어요. 이것도 신기

좌석 시트에 볼보라고 적혀있네요. 볼보에서 만든 버스인가봅니다. 비싼버스네요..

맨 앞자리에 앉아보았어요. 2층이라 시야가 참 좋아요. ㅎㅎ 유로트럭2 하는 기분이 납니다. 신납니다. ㅎ

2층에서 본 계단입니다. 

2층 맨 앞자리가 정말 명당이네요. 파주에서 출발하면 사람이 없어서 명당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2층버스 처음 타봤는데 신세계네요. 정말 좋아요. 승차감도 좋고, 뷰도 좋아서 편하게 갈 수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