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MBC 방송 연예대상, 놀면뭐하니의 유재석 수상 소감

by 박작가님 2020. 12. 30.
반응형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놀면 뭐하니에 유재석이 결국 올해도 대상을 차지했네요.

놀면뭐하니는 유재석의 부캐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유산슬, 싹쓰리 등 다양한 새로운 시도를 하며 주목을 받은 올해 결국 대상을 수상했네요.

 

유재석 대상 수상 소감입니다.

"'무한도전'을 하고 다시 대상을 받게 될 줄은 몰랐다" "무엇보다 사랑하는 나경은 씨 '저도 나경은 씨의 남편인게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들 지호, 딸 나은이에게 사랑한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


'놀면 뭐하니'의 제작진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나열하며 "이 상은 저 혼자 받을 수 없는 상이다. 초창기 '놀면 뭐하니'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 시키지 못했다. 이때 도와준 (조)세호야 선뜻 집을 내줬는데 좋은 소리 못들었다. 고맙다. 그리고 저 혼자는 도저히 할 수 없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다. 비싼 명품 패딩을 선물해준 정화 누나 고맙고, 제시, 화사, 종민, 비, 상순이, 이 상의 영광을 모두 주고 싶은 효리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저는 항상 프로그램을 할 때 '자신 있다'는 생각을 하고 해본 적은 없다. 하지만 속으로 저 혼자 '어떤 결과든 받아들이고 책임을 지겠다'는 생각을 한다. 지금도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게 감사인사를 전한다"

"MBC 에서 코미디 프로그램이 없어진지가 8년 정도 됐다. 후배 동료들이 많이 생각나는 오늘이다" "조금이나마 후배들이 꿈을 꿀 수 있는 단 하나의 무대가 만들어지길 간절히 바란다"뿐만 아니라 "올해 너무 이른 나이에 하늘나라에 간 박지선 씨가 하늘에서는 편안하길 언젠가 다음세상에 태어나서 못 다한 웃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

 

참 웃음도 웃음이지만 인성도 훌륭한 유재석 앞으로도 롱런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