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문래동 데이트코스 추천, 분위기 맛집 아일랜드 203

by 박작가님 2020. 12. 31.
728x90

문래동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 곳 아일랜드 203 방문기입니다.

아일랜드203은 문래동에 위치한 아일랜드 플래터가 메인인 파스타 맛집이에요.

다양한 칵테일 주류도 판매하고 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인상적인곳이죠.

위치는 2호선 문래창작촌 부근이에요. 도보로 15분정도 소요돼요.

내부에 엄청 큰 샹들리에가 있어서 밖에서도 보입니다. 입구쪽에 동그란모양의 조형물이 시선을 끄네요. 아일랜드 라운지펍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안에 이렇게 큰 샹들리에가 있어요. ㅎㅎ

인테리어가 핑크빛이라 여성그룹 또는 커플들이 많이 와요.

인테리어가 넘 이뻐서 들어오는 분도 계셨어요.

화장실조차도 멋지네요 ㅎ

안쪽에는 다른컨셉의 또 다른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아일랜드플래터 대표메뉴인 부채살 세트를 주문했어요.

부채살세트입니다. 부채살과 치즈, 구운새우, 샐러드, 쫄면 구성이에요.

밥하고 김치찌개도 나와요.

미니불판에다 직접 구워먹는 방식입니다.

치즈도 같이 구워먹음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분위기 찐 맛집 ㅇㅈ이요 ㅎㅎ

 

728x9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