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뮤지컬, 영화, 전시 후기/영화 리뷰

[일본영화] 굿바이, 인생영화 추천

by 박작가님 2021. 2. 23.
반응형

일본영화 굿바이를 보았어요.


일본영화 굿바이에요.

검색창에 일본영화추천이라고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영화로 수상내역은 나오지않지만 평점이 좋아 보게되었어요.

내용은 첼로연주가인 주인공이 악단이 문을 닫아 일자리를 찾던 중 우연히 모르고 납관업을하는 곳에 가서 일을 하는 내용이에요. 납관사란 시신이 관에 들어가기 전 몸을 단정히 하고 관에 안치하는 역할을 하는 직업이래요.
이 영화를 보며 저도 납관사라는 직업을 처음 알았네요. 여자배우로 비밀에서 주인공으로 나왔던 히로스에료코가 나옵니다.

주인공이 납관사로 일하며 납관사를 보는 주변의 안좋은 시선을 겪는 내용과 납관하면서 겪게되는 내용들을 보며 느낀점이 많았고요. 특히 마지막 납관장면에서는 펑펑 눈물이 나더라고요. ㅜ 제 인생영화 중 하나라고 감히 말하고 싶네요 ㅜ 여태껏 본 일본영화중 단연 1순위입니다. 검색하면 가장먼저나오는 이유가 있었어요. ㅜ

DVD로 감상하면 스페셜 영상도 있는데 배우 인터뷰와 촬영현장등을 볼 수 있습니다. 직접납관사가 납관을 가르치고 남자주인공이 열심히 배웠다는 내용과 중간중간 촬영씬을 볼 수있어서 좋아요.

특히 영화 마지막즈음에 주인공이 영화 OST를 직접 연주하는 장면이 압권입니다. 첼로로 연주하는 영화 OST가 정말 명곡이에요. OST도 좋고 영화내용도 넘 좋으니 안보신분 당장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좋은영화 잘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