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뮤지컬, 영화, 전시 후기/영화 리뷰

[일본영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고마츠 나나 출연작

by 박작가님 2021. 3. 21.
반응형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이후 고마츠 나나에 푹 빠지고 두번째로 본 영화입니다.

사랑은 비가 갠 뒤 처럼도,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처럼 연애/사랑 영화에요.

영화 상영시간은 112분이고요. 영화 스토리는 육상부 에이스로 활동하다, 햄스트링쪽 부상으로 선수생활이 어려워진 아키라(고마츠나나)가 달리기를 내려놓고 패밀리 레스토랑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그곳의 점장 콘도의 상냥함에 반하는 하이틴 청춘 연애 장르에요.

사실 이번영화는 스토리적으로는 무난하지만 고마츠 나나 보려고 본 작품이고요. 아주 만족스럽게 잘 봤네요. ㅎㅎ;

DVD 메인화면 입니다. 사진에도 보시다시피 중년 남성과 고등학생 소녀의 연애감정이야기를 담고 있고요. 어떤 평론가는 이를 굉장히 나쁘게 평가하기도 했더라고요. 하지만 영화를 끝까지보면 이게 연애영화가 아니라 성장영화라는것을 알 수 있으니 꼭 끝까지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고마츠 나나, 시작부터 달리는 그녀를 보면 그저 흐뭇한 미소가... 

고마츠 나나가 나온다는 것 외에도 영화자체도 꽤 괜찮았던거 같아요. 특히 마무리가 참 좋게 끝나서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네요. 좋은영화 잘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