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중식

마라토끼 양재점, 어향동고와 대왕오징어튀김

by 박작가님 2021. 5. 24.
반응형

마라탕 전문점 마라토끼 양재점에 다녀왔어요.

마라토끼양재점은 마라탕과 꿔바러우 어향동고 등 다양한 음식을 먹을수 있는 곳으로 특히 테이크아웃이 넘 잘되어있어서 포장에서 집에서 먹기 딱좋아요.

마라토끼에 이번에 방문해서 포장주문을 해보았어요.


마라토끼앞이에요. 영어로 마라투찌라고 쓰여있는데 마라토끼라는 뜻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서 방문해서 식사하기에도 좋을거같아요. 저는 채소가들어있는마라탕과 어향동고, 어향소고기볶음밥, 대만식대왕오징어튀김, 꿔바러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들기 편하게 분홍색가방에 넣어주세요. 가방에 마라투지라고 쓰여있네요. ㅎㅎ


집에 와서 포장을 열어보았어요. 엄청 푸짐하죠 ㅎㅎ 국물이 있는 음식은 플라스틱용기에, 튀김류나 덮밥류는 깔끔하게 종이그릇에 넣어주셨어요. 꼭 집이 아니더라도 회사에서 주문해 먹기도 참 좋아보여요.


마라탕이 사천식마라탕하고 몽땅마라탕? 두종류인데 저는 소고기가 안들어간 마라탕으로 주문했습니다. 다른곳은 마라재료를 직접 보울에 넣어 무게를 쟤서 갖다주면 만드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인지 이곳은 주문하면 재료 고르지않고 알아서 만들어주세요. 그렇기에 다양한 재료가 균일하게 들어있고 가격도 일정한 장점이있습니다.
맛은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 저는 맵찔이라 순한맛이 딱좋더라고요. 다만 매운거좋아하시는분들께는 싱거울수 있어요. 제 입맛에는 넘 좋았습니다.


샐러드가 밑반찬으로 나와요 아삭새콤합니다. 위에 소스는 대만대왕오징어튀김소스에요.


짠 대왕오징어튀김입니다. 튀김옷이 살짝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먹어도 참 맛있고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마라토끼의 꿔바로우입니다. 꿔바로우 우리가 아는 그 쫄깃바삭달콤한 꿔바러우에요. ㅎㅎ 구운마늘과 채소가 들어있어서 풍미가 참 좋네요. ㅎㅎ


어향동고에요. 오뎅처럼 생긴 둥근 볼을 반 자르면 위 사진처럼 버섯위에 새우살이 뭉쳐있어요. 식감이 짱입니다. ㅎㅎ 그리고 매콤한 어향소스가 참 맛있고 잘어울려요.


 

 

어향소고기덮밥이에요. 위에 가지가 있고 아래에 어향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그리거 가장아래에 밥이 들어있어요. 어향소스를 여기서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매콤한맛이 일품이네요. 어향소고기덮밥은 혼자포장해서 먹어도 정말좋을거같고, 직장에서 점심으로 먹기도 넘 좋아보여요. 깔끔하게 종이그릇에 담아주는것고 넘 좋네요.

마라토끼 양재점에서 마라탕과 꿔바로우 등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대왕오징어튀김과 어향동고가 기억에 남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