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발산마곡 일식 수제도시락전문점 쿠벤도시락

by 박작가님 2021. 8. 18.
반응형

발산마곡지구 일식수제도시락 전문점 쿠벤도시락에 다녀왔어요.

쿠벤도시락은 5호선 발산역과 마곡역 사이에 위치해있으며 서울식물원과도 가까워 피크닉도시락을 구매하거나 또는 마곡지구 직장인간담회 도시락으로도 인기인 입소문난도시락맛집이에요.

포장도시락은 실온에서 상하기쉽기때문에 2시간이내에 먹으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일반도시락인 부타도리도시락, 그리고 프리미엄도시락인 7품카이세키도시락을 하나씩 포장주문해서 가져왔어요. ㅎㅎ


도시락 넘 맛있어보이죠 ㅎㅎ

포장패키지부터 아주 고급집니다.


7품 카이세키도사락입니다. 연어회와 장어구이 그리고 새우튀김과 가운데 저것은..? 전복간장조림이군요 구성이 정말 제가 여태껏먹어본도시락중 가장 고급스럽습니다.


부타도리도시락입니다. 돼지고기조림, 부타카쿠니의 부타, 그리고 닭튀김의 지도리 그래서 부타도리인가봐요. 흑미밥위에 돼지고기조림, 그리고 닭다리살튀김이 넉넉히 들어있는 중간가격대의 맛있는도시락입니다. 정말 딱먹기좋게 벨런스좋게 반찬구성이 잘되어있습니다.


회도신선하고 반찬도 자극적이지않고 딱 간이 맞게 잘되어있습니다.


전복조림이 대박입니다. 하나도 짜지않고 전복도 넘넘부드럽습니다.


새우도 엄청통통한녀석으로 잘튀겨져서 왔습니다. 식자재도좋고 요리솜씨도 좋아 맛있어서 행복하네요.

부타도리도시락도 7품도시락 못지않게 맛있습니다. 특히 닭다리살만사용한 지도리튀김이 전혀 퍽퍽하지않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장어조림도 쫀득쫀득한식감이 예술입니다. 소스도 넘넘맛있어요.


연어도 도톰하고 감자튀김까지 정말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마곡발산 입소문난 도시락맛집 쿠벤도시락 마곡직장인분들 여기서 주문해드세요 간담회나 귀한손님오셨을때 주문해드시면 만족하실겁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