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푹신쫀득 말랑말랑 빅파이 마시멜로 내돈내산

by 박작가님 2023. 3. 12.
반응형

 

빅파이 마시멜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집앞 근처 홈더하기 할인매대에 유통기한 임박한 빅파이 마시멜로가 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빅파이는 참 오랫만에 먹는데, 마시멜로맛은 신제품인가봐요. 처음 봅니다. 별로 인기가 없었는지 유통기한 임박때까지 안나가서 할인매대에 있는것을 집어왔습니다. 크라운에서 만들었고요. 빅파이라고 해서 Big 파이를 생각하기 쉽지만 그 뜻이 아닌 Victory의 Vic파이라고 합니다.

빅파이 한입에 쏙 들어가는 그 맛 옛날 생각이 납니다. 포장패키징은 빨간색잉크와 노란색 잉크를 썼습니다. 두가지 색상에 인쇄해서 인쇄비를 절감하면서도 눈에 띄는 디자인이라 일석이조네요. 초콜릿가공품으로 222g이고 총칼로리는 1,021kcal 입니다. 원래 판매가격은 3,200원인데 50%할인받아 1,600원에 좋은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빅파이가 12개 들어있습니다. 한상자에.

제조명이 따로 안나와있는걸로봐서 크라운제과에서 만들고 유통하는듯 보입니다. 원재료는 밀가루, 설탕, 물엿, 식물성유지, 쇼트닝, 혼합분유, 코코아분말 등등이 들어가고요. 알러지 유발 주의 물질로 밀, 우유, 대두, 돼지고기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포장상자를 열면 안쪽에 빅파이가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빅파이, 안에 마시멜로가 들어있습니다. 맛은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원래 빅파이에 뭐가 들어있었더라? 잘 생각이 안나서 원래 빅파이인가 마시멜로가 뭔가 독특한가는 잘 모르겠습니다. 원래 빅파이도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 여튼 달달하고 한입에 쏙 들어가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손이 마구마구 가서 한박스도 맘먹으면 하루만에 먹게 되는 그런 마성의 과자 입니다. ㅎㅎ 보통 다른 과자들은 시간이 지나면 양이줄곤하는데 빅파이는 양이줄었다는 느낌은 없고 여전히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