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산과들에 다크초코아몬드

by 박작가님 2023.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작가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산과들에에서 나온 다크초코아몬드 입니다. 보통 G마켓에서 할인행사 할때 종종 사먹는 아몬드입니다. 이름에도 알 수 있듯, 아몬드에 다크초콜릿 코팅이 되어 있는 제품이고요. 한봉지에 20g, 110kcal 이고, 아몬드가 42.86%, 코코아분말이 19.42% 들어있습니다. 포장 패키지 디자인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아몬드를 연상케하는 원형모양의 스케치가 패턴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약간 추상화 같기도 하고요. 이런 디자인이 저는 참 좋습니다.

darkchocoalmond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의 산과들에서 만들고요. 원재료는 준초콜릿(싱가포르산), 설탕, 팜유, 코코아분말, 게시틴, 합성향료(바닐린), 볶음 아몬드[아몬드(미국산)], 코코아분말(네덜란드산), 설탕이 들어갑니다. 알러지유발물질로는 대두가 함유되니 관련 알러지가 있으신 경우 조심하셔야 합니다.

EASY CUT 가공처리 되어 있습니다. 이지컷 가공이란 저 부분을 손으로 잡아뜯으면 쉽게 뜯기는 포장지 가공입니다. 어떤 미세한 틈도 없고 칼집도 없는데, 그냥 손으로 종이찢듯 찢으면 결따라 찢어지는게 참 신기해요.

안에는 이렇게 초콜릿 코팅된 아몬드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적다면 적겠지만, 코팅한 아몬드가 워낙 맛있기에 괜찮습니다.

이렇게 한입 깨물어봤는데요. 안에 아몬드가 들어있는것을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초콜릿코팅도 얇지는 않고 보통이상은 하는 듯 해 보입니다. 간식거리로 딱이고요. 3+1 이런 행사도 종종하고, 가끔 빅스마일데이 이런 행사날 부담없는 가격에 쟁여놓고 먹을 수 있다는게 큰 매력인 것 같아요. 견과류 좋아하고 초콜릿 좋아하시면 무적권 이걸로 가세요. 후회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