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돈까스와, 토마토해장파스타 솔직 후기

by 박작가님 2023.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접 가보고 먹어보고 체험한 맛집 리뷰를 쓰는 티스토리 블로거 박작가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맥주 마시기 좋은 곳, 요즘 핫한 핫플레이스, 금별맥주 입니다.

이 곳은 원래 처음에는 신촌에 지점이 유명했고, 사각 패스트리 피자 메뉴가 유명한 곳이에요.

여러 지점이 생기고, 드디어 홍대에도 지점이 생겨서 방문해보았습니다.

금별맥주 홍대점은 직영점이라서 좀 더 관리가 잘 되는 분위기입니다.

위치는 홍대 KT상상마당 근처 입니다. 금별맥주는 경양식 분위기, 옛스러운 느낌을 뉴트로로 재해석한 술집입니다. 금별맥주 로고도 굉장히 동양적이지요.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이른저녁에 방문했는데 벌써 테이블이 점점 차고 있습니다. 아직 날이 어두워지기 전인데, 여름철이라 시원한 맥주 한잔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메뉴도 다양해져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도 있습니다.

벽면에 보면 팔각모양의 액자가 눈에 띄고요. 그리고 천장에는 샹들리에 조명이 있어서 이색적인 느낌을 줍니다.

금별맥주, 물휴지와 티슈에도 금별맥주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프렌차이즈 번호도 적혀 있습니다.

혹시 가맹점을 생각하시는 점주님들은 저 번호로 연락하면 되나 봅니다. 테이블 측면에는 서랍형 수저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기본 안주로 주는 과자입니다. 스파게티면을 튀긴건가요?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주전부리로 참 좋습니다.

돈까스와 토마토해장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는 샐러드와 감튀, 그리고 피클과 돈까스가 두덩이 나오고요. 토마토해장파스타는 부르스타? 휴대용 버너?를 가져다 주시고 그 위에 토마토해장파스타가 담긴 전골냄비를 올려주십니다.

홍합 가리비 등 다양한 조개류, 그리고 오징어와 고기 등 푸짐하게 올라간 해장용 파스타 입니다. 소주안주로 딱일 것 같습니다.

돈까스도 잘 나옵니다. 저녁식사로도 좋아보입니다.

돈까스 맛있습니다. 돈까스 전문점 뺨치는 맛입니다.

감튀도 바삭하고, 샐러드 위에 새싹채소도 쌉싸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샐러드는 들깨드레싱이 올라가 고소합니다.

피클도 제가 좋아하는 할라피뇨피클을 같이 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저는 할라피뇨피클의 매콤한 맛이 참 좋습니다.

 

파스타도 면 하나도 안뿔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단 가리비, 홍합류의 껍질을 먼저 한곳에 모은 뒤 느긋하게 파스타를 즐깁니다. 토마토맛이 느껴지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맛있게 먹고 가는길에 한 컷, 진로 소주 마스코트인 두껍이인형이 카운터에 있습니다. 두껍마켓이라고 해서 관련 물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금별맥주 워낙 유명한 곳인데 홍대점도 생겨서 참 좋습니다. 메뉴도 다양해지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 듯 합니다.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참 좋고요. 요리도 잘 합니다.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곡에도 생기고 저희동네쪽에도 하나 있더라고요. 다음에 그쪽도 가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