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보타닉파크웨딩홀 뷔페, 마곡나루 뷔페 맛집 ㅇㅈ

by 박작가님 2023.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을 사랑하고 직접 다닌 맛집만을 리뷰하는 여행맛집블로거 박작가입니다.
이번에는 결혼식장 뷔페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바로 보타닉파크 웨딩홀인데요. 이 곳은 9호선, 공항철도 마곡나루역과 연결되어 있어서 가기도 편하고, 뷔페도 잘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의 지하철역에서 대우보타닉시티상가 오피스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앞이 예식장입니다. 오른쪽이 예식장 홀이고, 왼쪽은 보타닉키친이라고 뷔페인데, 결혼식외에도 기업연회, 생신연, 돌잔치, 소모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보타닉키친, 뷔페는 위 사진처럼 테이블 덮는 종이에 뷔페음식 지도(?)가 그려져 있어서 어디에 뭐가 있는지 찾기 편합니다. 보통 뷔페가 큰 경우는 어디에 뭐가 있는지 찾기 어려워서 먹지 못한 음식도 있곤 했는데, botanic kitchen은 이렇게 귀엽게 일러스트 그림으로 표현해둬서, 뭘 먹을지 미리 전략(?)을 짤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돌잔치도 하고 있었습니다.

여기는 한식코너이고, 저 뒷쪽은 스시 코너 입니다. 한방보쌈 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다 즐길 수 있습니다.

음료코너입니다. 펩시 사이다 펩시제로, 그리고 사과주스, 복숭아주스, 오미자차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 외에도 따로 생과일주스 코너도 있고요. 아이스크림 먹는 곳도 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구이 코너입니다. 돈마호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웻에이징, 습식숙성한 돈마호크 입니다. 이런 고급 메뉴를 뷔페에서 먹을 수 있다니 큰 행운입니다.

메뉴를 가져와봤습니다. 앞접시가 사각형인 점도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수제버거도 있어서 가져왔고, 생선스테이크? 생선 요리도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져온 접시에는 돈마호크, 그리고 연어회, 한치초밥, 연어초밥, 유부초밥 등 초밥류와 양장피? 중식메뉴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처음에는 라이트하게 시작합니다. ㅎㅎ 여기에서 샐러드도 한접시 가져왔고요. 이후에는 튀김류 구이류 등으로 먹습니다. 이래야 많이(?) 먹을 수 있고 먹고나서도 속이 편하더라고요.

 

즉석요리에 미니버거와 생선요리라니 대박이지요 ㅎㅎ

양장피(?) 유린기(?) 그 오징어랑 소스에 달달볶은 메뉴입니다. 오른쪽은 돈마호크인데 얼핏보면 보쌈처럼 생겼습니다. 육질이 엄청 부드럽습니다. 역시 습식숙성 웻에이징 대박입니다.

연어회 엄청 신선합니다. 저는 연어초밥 가져와서 연어초밥 위에 연어회 올려서 더블로 먹습니다. 후후

생선요리 생선이 놀랍도록 부드럽습니다.

스테이크도 있습니다. 대박, 제가 이제껏 먹어온 뷔페 스테이크 중 가장 괜찮았어요.

중간과정은 생략하고 마지막으로 넘어갑시다. 디저트류입니다. 에그타르트, 다양한 치즈, 살라미, 그리고 베이커리류를 가져와봤고, 키위 등 채소류도 가져와봤습니다.

아이스크림입니다. 바닐라아이스크림, 초코아이스크림 두종류 있습니다. 초코아이스크림으로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상태도 괜찮고 맛도 괜찮네요. 마지막까지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특히 돈마호크랑 스테이크, 그리고 생선구이요리가 넘 대박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