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BHC 신메뉴 마법클 후기

by 박작가님 2023. 10. 11.
반응형

 

전지현씨 비에이치씨 BHC 공덕점에 다녀왔어요. 뿌링클로 유명한 그 치킨 전문점이에요.

공덕점은 팬트라우스 101동 B232호에 위치해있습니다. 복합주거단지고, 위층은 주거공간, 아래층은 다양한 매장이 입점해 있는 건물입니다. 필라테스점도 보이고, 부동산, 돈카츠 전문점도 보입니다.

이렇게 와이배너 Y-Banner를 따라가면 되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매장앞에 도착했습니다.

BHC, Chicken, Beer, Plate 라고 적혀 있습니다. 낮 12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오픈이라고 유리문에 적혀있고요.

우측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미리 보고 들어갈 수 도 있습니다. 요기요 어플 배달되는 인기맛집이고, 위생점수 별3개 받은 곳입니다. 보통 치킨전문점은 배달을 많이 하는데, 이 곳은 홀도 깔끔하게 운영중입니다.

프리미엄퀄리티 메뉴 입니다. 마법클, 더블팝순살, 레드킹 폭립, 스윗킹 폭립 등 다양한 신메뉴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해바라기후라이드, BHC하면 빠질 수 없는 스테디 메뉴인 뿌링클도 있고요. 핫후라이드, 골드킹, 맛초킹, 레드킹, 치퐁당후라이드, 포테킹 후라이드 등 그동안 새로운 메뉴가 많이 생겼습니다. 예전에는 비에이치씨하면 뿌링클 아니면 맛초킹이었는데, 선택지가 다양해서 참 좋습니다.

커리퀸과 고추장 직화구이도 있습니다. 커리퀸은 순살/윙/스틱 선택도 가능합니다. 사이드메뉴로는 치즈볼, 뿌링치즈볼, 치즈스틱 등 다양한 튀김메뉴, 꿀호떡, 뿌링멘보샤, 뿌링핫도그, 로제떡볶이 등 사이드메뉴도 알찹니다.

주류와 음료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신메뉴인 마법클과, 달콤바삭치즈볼을 주문했습니다.

홀에서 먹을거고요. 앞치마도 한켠에 걸려 있습니다.

카운터고, 뒤에는 주방이 위치해 있습니다. 와이파이, 화장실 비밀번호도 적혀있습니다.

매장이 안쪽에 있어서 조용히 치킨에 집중하기 좋습니다. 티비도 있고요. 제가 방문한 날은 축구경기가 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왼쪽부터 마법클, 그리고 치킨무, 치즈볼, 기본안주 뻥튀기 입니다. 사이다는 추가 주문 하였습니다.

 

마법클입니다. 마법클 메뉴는 뿌링클에 마늘후레이크가 올라간 메뉴입니다.

치즈볼입니다. 핏블리라는 유튜버로 더 유명해진 제품이죠. 쫀득한 모짜렐라치즈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치킨무입니다. 우리가 아는 그 치킨무, 양념치킨에 먹어도 맛있고 그냥치킨에 먹어도 맛있는 새콤한 맛이 매력인 치킨무입니다.

뻥튀기는 마카로니뻥튀기? 가 나옵니다.

살이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사이다는 스프라이트가 나옵니다.

홀에서 먹는 갓구운 God 치킨 입니다.

겉은 바삭, 속은 쫄깃입니다. 안에 위 사진처럼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새콤한 치킨무입니다. 입안을 정리해줍니다.

뻥튀기도 안눅눅하고 바삭바삭해서 좋았습니다.

스프라이트 탄산 굿 입니다.

마늘버터와 크런치한 후레이크의 마법같은 조합, 마법클 입니다. 신메뉴라서 벽에도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Magickle 입니다.

먹는 중간중간 배달주문이 많습니다. 3건이나 올라와있습니다. 카운터에 올려놓으면 배달기사께서 영수증 보시고 찾아가십니다.

마늘버터 후레이크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늘이 들어가서 더 맛있어진것 같아요. 치즈볼 Cheese ball은 항상 맛있어왔지요. 홀에서 축구경기 보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