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고투 투어] 고투 부산 서면점 방문 해 봄

by 박작가님 2020. 1. 21.
반응형

피트니스센터 GOTO가 부산에도 입점했다는 소식을 듣고, 마침 부산 간 김에 한번 들러보자 싶어서 방문해 보았어요.

고투는 1년 회원권을 결재하면 일부 시그니쳐 매장을 제외하고 가맹점 전지역을 이용할 수 있어요.

원래 서울에 여러곳에 위치해 있었는데, 부산에도 새로 입점했다고 어플에 나오더라고요.

제가 간 곳은 고투 서면점 입니다.

고투 서면점은 시내버스 서면정류장에서 내리면 사진오른쪽 건물 위층에 위치해 있어요.

짜잔 고투의 푸른색이 참 이쁘네요. 매장이 꽤 커 보이더라고요.

전 종목, 전 지점을 월 25000원에 이용할수 있어서 참 좋아요. 전지점이 포인트에요. 여기서 결재하고 서울에서 운동해도 됩니다. 혹시 이사를 가거나 할 때 넘 좋은거 같아요. 부산점은 특히 생긴지 얼마 안되서 시설도 깔끔하고 운동기구도 새것이라 참 좋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서 왼쪽이 입구고요.

오른쪽은 탈의실 및 샤워실 입구에요. 탈의실로 들어가보니

오 서울지점은 탈의실이 키로 되어 있는데, 여기는 번호키로 되어 있네요. 엄청 신기해요. 키 분실 위험이 없고, 깔끔해서 좋아요.

샤워장도 이렇게 개별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참 좋아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많은 부분이 잘 되어 있네요. 운동할 맛 나겠어요. 운동시설은 사람이 많아서 미처 못찍었는데, 거기도 최신 HOIST사 기구들로 가득했고, 엄청 넓더라고요.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참 인상깊었습니다. 기차시간때문에 짧게 운동하고 갔는데 시설이 넘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