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고투 투어] 고투 용산점 가 봄

by 박작가님 2020. 1. 27.
반응형

고투 용산점 가본 리뷰 입니다.

노트북이 고장이 나서 제조사 공식 AS센터가 용산에 있어서 가는 김에 운동도 할 겸 해서 용산점에 방문했습니다.

고투 용산점은 1호선 용산역과 6호선 효창공원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6호선 효창공원역에서 노트북 AS센터를 거쳐서 이곳에 방문했습니다.

용산역 고투는 이 건물 B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통 헬스장이 그렇듯, 무거운 아령 등을 운동하고 바닥에 놓을 때 바닥에 충격이 가기 때문에 아래층 천장 소음도 있고 해서 지하 1층에 위치한 경우가 많습니다.

2층에 간판이 붙어 있지만 실제 위치는 B1층 입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거나 계단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건물전체는 주상복합아파트네요. 12~26층까지 주거공ㅇ간입니다. 여기 사시는 분들은 매일 운동하기 편하실거 같아요.

엘리베이터는 1대만 운영하고 있기애 내려가는게 편합니다. 이렇게 계단으로 가는 방향을 스티커로 표시해 놓았습니다. 굿 아이디어

안쪽 사진은 배터리가 없어서 미처 못찍었어요.

HOIST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고, B1층 전체를 사용하다보니 넓었고요.

무엇보다 놀랐던건 샤워실에 목욕탕처럼 온탕이 작게 있더라고요. 크진 않지만 몸을 담그는 탕이 있고, 앉아서 씻는곳도 있어서 목욕탕같은 느낌이었어요. 다른 고투는 보통 샤워장이 그리 크지 않고 탕도 없는데, 용산점은 샤워장이 넓고 탕도 있어서 인상깊었습니다.

용산점에서 운동 잘 하고 갑니다. 가끔 새로운 저점에서 운동하면 둘러보는 재미도 있고, 동기부여도 되고 새롭고 운동이 더 잘 되는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