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MSI 노트북 공식 AS 센터 방문 해 봄

by 박작가님 2020. 1. 23.
반응형

제가 현재 사용중인 MSI 크리에이터 노트북이 엊그제부터 전원이 안들어와서 공식 노트북센터 방문한 리뷰 입니다.

현재 검색엔진에 MSI 서비스센터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서비스센터가 나오는데 공식서비스센터는 용산에 있는곳이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서비스센터에서 수리시 공식 서비스를 받기가어려울 수도 있다고 정책이 되어 있어서, 공식서비스센터에 방문했습니다.

MSI 공식 서비스센터는 1호선 용산역과, 6호선 효창공원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MSI 노트북 서비스 센터 모습입니다. MSI 공식 서비스센터라는게 딱 보이네요. 여기서는 MSI 노트북만 수리가 됩니다.

설연휴는 쉰대요. 저는 1월 22일 수요일에 방문했어요.

계단을 올라 2층으로 가면 서비스센터가 나옵니다.

엠에스아이코리아 노트북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7:00까지 입니다.(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및 주말,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아요.

노트북 센터에서 보는 바깥전경이 참 멋지네요. 용산역이 보입니다.

서비스센터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차레가 되면 노트북을 접수하면 됩니다.

저는 증상을 설명하고 접수증을 작성해서 노트북을 맡겼어요. 설연휴는 쉬니 29일 정도에 수리가 완료될거라고 하십니다. 여기서 찾아갈건지 아니면 택배로 보내는걸 원하는지 미리 알려줘야 합니다. 저는 주소를 적고 택배로 달라고 했어요. AS기사님께서 수리가 완료되면 연락을 드린다고 하였습니다. 접수는 생각보다 빨리 되더라고요. 줄이 없이 바로 접수하면 한 10분 이내에 접수가 됩니다.

보통 MSI노트북은 1년간 무상보증이 되기에,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지만, 고객의 귀책사유(노트북에 음료를 쏟는다던지, 고의로 데미지를 입힌다던지)가 발생시에는 유상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서비스센터에는 이렇게 MSI 노트북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MSI 마스코트 용용이도 보이네요.

반대족에도 인터넷을 할 수 있게 노트북이 4대정도 구비가 되어 있고요.

노트북을 맡기고 밖으로 나와 집으로 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