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고투투어] 고투 42호 상암점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20. 2. 24.
반응형

피트니스센터 GOTO 42호점 상암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상암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침 여기 고투가 있어서 운동하러 다녀왔어요.

고투 상암점은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에 쿠우쿠우가 있군요 ;;;

고투 상암점은 파크엠 건물 10층에 위치해있네요.

파크엠건물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베너가 걸려 있어요.

파크엠건물은 3층부터 9층까지 주차장이네요. 건물 대부분을 주차장으로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크엠인가 봅니다.

고투 상암점은 10층입니다. 주차장 외에도 방송문화진흥회, 기아자동차 등 다양한 기업이 입주해 있어요.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습니다. 오 탈의실 일일사물함키가 열쇠키가 아니고 번호키로 되어있네요. 열쇠를 따로 받지 않아도 되서 편리합니다. 아마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42호점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전에 부산 서면점도 이렇게 번호키로 되어 있었죠. 나름 장단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번호키로 되어 있으면 나중에 열쇠반납안해도 되서 편하긴 합니다. 근데 저는 수건을 열쇠줄에 걸어서 놓기 때문에 이런건 열쇠가 편한거 같기도 하고요.

운동을 해봅니다. 상암점은 10층에 위치해있어서 일단 채광이 좋고요. 전망도 10층이라 좋습니다. 그리고 헬스장도 넓직하고요. 아랫층은 주차장이라 운동 격하게 해도 괜찮고요.

고투 휘트니스는 호이스트사 헬스기기를 사용한대요. 부산점도, 노원점도, 강서점도, 오늘 가 본 상암점도 호이스트기기를 쓰더라고요. 다른 지점에 가도 같은 운동기기이기때문에 전혀 어색함없이 운동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반신욕기, 승마기기는 모든 지점이 다 있는거 같아요. 운동기구도 충분해서 즐겁게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지점에 가봐야겠어요. 고투 투어 재밌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