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홈플러스 델리 한돈돈까스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4. 3.
반응형

홈플러스 식품코너에서 파는 델리 한돈 돈까스 양념돈까스 사먹은 리뷰 에요.

홈플러스 식품코너에는 치킨 등 튀김류와 초밥류를 판매하는데, 저는 새우튀김과 돋까스를 주로 사먹는 편이에요.

돈까스는 보통 2개나 3개 묶음으로 포장되어 있는걸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은 낱개나 세트나 똑같아요.

돈까스는 양념, 마늘, 멘치까스 이렇게 3종류에요.

당일조리, 당일판매가 원칙이라, 저녁 10시나 문닫을때즈음 방문하면 30% 할인가격에 살 수도 있어요.

홈플러스 조리식품인데다가 고기도 두껍고 가격도 양대비 저렴해 가성비가 좋아 홈플러스 갈때마다 종종 사와서 먹는 편이에요. ㅎㅎ

저는 3개짜리 구매했어요. ㅎㅎ

델리 한돈돈까스 3입팩이에요. 정가는 4470원이고, 할인받아 2980원에 구매했어요.

2개라고 쓰여있지만 3개구성이에요. ㅎㅎ 돼지고기 국산등심을 사용해요.

돈까스가 이렇게 3장 들어 있어요.

웬만한 돈까스집 돈까스 부럽지 않은 크기에요. 요즘 돈까스정식이 보통 8,000~10,000원 정도 하는데 홈플러스는 3장에 5,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요.

그릇에 담아서 한입에 먹기 편하게 가위로 조각을 내요

고기가 제법 두꺼운 편이에요 ㅎ

빵가루도 두껍고 고기도 두꺼워요. ㅎㅎ 맛은 무난한 맛이에요. 고기가 등심이라 살짝 질기지만 이 가격에 이 구성이면 충분히 용서가 됩니다. ㅎㅎ

남은 2조각은 내일 먹어야겠어요. ㅎㅎ 하나먹어도 배가 차네요 ㅎㅎ 돈가스소스를 따로사서먹어야되는게 번거롭지만, 저는 돈까스 소스 잘 안뿌려먹어서 괜찮아요. ㅎㅎ 집 근처에 홈플러스 있으시면 돈까스 추천합니다. 저는 마늘을 좋아해서 마늘돈까스가 제일 맛있고 그다음 양념, 멘치까스 순이더라고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