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파리바게뜨 양파치즈브레드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4. 1.
반응형

파리바게트에서 양파치즈브레드 사먹은 리뷰 입니다.

지난번에 파리바게뜨 강서구청점에서 모카크림식빵과 같이 구매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2020년 3월 기준 3,000원 입니다.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 검색하니 나오네요. 모카크림식빵은 안나왔는데...

이렇게 정보가 나오니 넘 편합니다.

총 내용량은 246g이고 칼로리는 270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390mg, 당류 5g, 포화지방 3.4g, 단백질 7g 입니다.

원재료는 따로 나와있진 않네요.

알레르기 유발물질로는 밀, 우유, 계란, 대두, 쇠고기, 조개류(굴)이 함유되어 있대요.

짜잔!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습니다.

3,000원의 가격대임에도 비교적 양이 푸짐합니다. 뭐 햄이 들어가기나 하진 않겠지만, 배불리 먹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이프로 잘 포장이되어 있습니다.

포장지를 열면 이렇게 빵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노릇노릇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포장지를 열면 구운양파향과 치즈향이 납니다. 피자냄새와 비슷한 그 냄새입니다. 맛있는 냄새 ㅎㅎ

빵을 잘라보았습니다. 빵의 단면입니다. 아시겠지만 표면에 양파와 치즈 등이 올라가있고 안쪽에는 그냥 빵입니다.

빵안쪽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습니다.

표면은 참 노릇노릇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한조각 꺼내서 먹어봅니다. 우리가 아는 그맛 양파치즈빵맛 그대로 입니다. 피자맛에서 살짝 부족한 맛 아시죠 ㅎㅎ

토핑이 치즈와 양파정도라 씹는맛은 덜하지만 짭쪼름하니 맛있습니다.

소세지랑 같이 먹어도 맛있겠지만, 언제 소세지를 굽고 앉아있겠습니까 차라리 낙엽소시지빵을 사먹지 ㅎㅎ

이 빵의 장점은 가격대비 양이많고, 피자빵느낌을 흉내낸 맛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끔 피자먹고 싶은데 돈없을때 한번씩 사먹음 좋을거 같아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