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연남동 오스테리아레스토, 수비드 항정살 스테이크 두두등장

by 박작가님 2021. 1. 1.
반응형

연남동 오스테리아레스토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으로 연남동 맛집으로 유명한 오마에서 두번째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에요.

오픈형 주방에, 쉐프님께서 직접 조리하시는 수준높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연남동의 최애 레스토랑이죠. ㅎㅎ

홍대입구역에서 도보로 10~15분 정도 소요되요. 오마보다 조금 더 가까워요.

오스테리아 레스또에 왔습니다.

밝은 백색느낌의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대리석느낌의 테이블에 은색 주전자와 식기, 패턴이 새겨진 접시와 더불어 양초가 마치 이탈리아에 온 느낌을 줍니다.

트러플크림파스타와 항정살스테이크, 그리고 사이드로 먹물 아란치니를 주문했어요.

주방이 오픈되어있어 조리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파스타면을 꼬아서 만든 과자와 물티슈를 줍니다.

저 파스타면과자가 짭쪼름하면서 맛있어요.

창가쪽테이블입니다. 샹들리에 조명이 멋집니다.

 

 

주문한 음식이 두두등장

24시간 저온조리한 항정살 스테이크 입니다.

한입 먹으면 헉! 소리 나올정도로 부드럽습니다. 진짜 대박이에요..

사이드메뉴인 먹물아란치니에요.

안쪽에 밥알? 같은게 있어서 독특한 식감이에요. 처음먹어보는 음식이라 식감이 신기했어요.

트러플버섯과 크림소스가 맛있는 트러플크림파스타에요. 진하고 깊은 트러플향을 느낄 수 있어요. 

음식이 정말! 맛있어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그만한 가치를 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연남동 소개팅, 또는 데이트 장소로 손색이 없네요. 특히 항정살 스테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부드러운식감이 아직도 선하네요.

오스테리아레스토, 연남동 맛집 레스토랑 인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