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CGV 등촌점 방문해 봄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0. 2. 25.

씨지브이 등촌점 방문 후기 입니다.

저희 집이 있는 강서구에 영화관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메가박스가 생기더니 이윽고 CGV등촌점이 새로 생겨서 가봤습니다.

CGV 등촌점은 강서 홈플러스 뒷편에 더 브리티시몰 3~9F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 새로 생긴 몰인데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해있더라고요. 특히 1층에 광화문살롱은 꽤 유명한 빵집이라고 들었어요. 이외에도 이마트24도 있고 등촌미돈도 입점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짜잔 씨지브이 등촌점 입니다. 씨지브이만의 인테리어가 돋보이죠. ㅎㅎ

팝콘팩토리도 있네요. 생긴지 아직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은 편 입니다. 주말이라 더 많은가 봐요.

제가 본 영화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입니다. 머리에 충격을 받은 한 국정원 팀장이 동물하고 얘기해서 사라진 VIP를 찾는다는 SF적인 가족영화입니다. ㅎㅎ 영화는 무난하고 그저 웃으며 보기 참 좋았어요. 요즘 반려동물 인구가 많이 늘어나서 동물관련 영화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 좋은거 같아요.

벽면에 이렇게 모던한 느낌으로 페인트가 되어 있어요.

LIFE IS TRAGEDY WHEN SEEN IN CLOSE-UP BUT A COMEDY IN LONG-SHOT

찰리채플린이 한 말이죠. ㅎㅎ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좋은 말이 쓰여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ㅎㅎ

동네에 CGV도 생기고 참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ㅎㅎ

댓글24